바소구리고추
좋은 고추는
광택 및 색상
사진과 같이 윤기가 좔좔 흐르면서 밝은 선홍색이 좋습니다.
꼭지 및 색상
태양초의 꼭지색은 아이보리색이나 황금빛에 가깝습니다.
하지만 요즘은 탈색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꼭지색만 봐서는 구별하기가 힘이 듭니다.
여러가지로 꼼꼼히 살피셔야합니다.
과피 및 고추씨
과피는 두꺼울수록 영양가가 많고 고추기름이 많을수록 단맛이 강하여 맛이 좋습니다.
또한 고추씨는 흔들었을 때 딸깍딸깍~ 부드럽고 경쾌한 소리가 나는 것이 건조가 잘 되었다는 증거입니다.
향이 진할수록 맛있는 고추일 확률이 높습니다.
고추 보관법
풋고추 보관법
가정에서 풋고추를 많이 사두게되면 꼭 다 먹지못하고 시들거나 물러서 버리게됩니다.
1년 농부의 정성과 고객님의 알뜰한 살림을 위해서 꼭 신선하게 보관하여 오래오래 드시기 바랍니다.

고추를 용도별로 잘라서 통에 나누어 담은 뒤 냉동실에 보관하였다가 요리하실 때, 필요한 양만큼 거내어 조리하시면 깔끔하고 편안하게 요리하실 수 있습니다.
건고추(고춧가루) 보관법
고온다습한 곳에서는 금방 공팜이가 피거나 눅눅해지니 환기가 잘되며 습기가 적은 곳에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.
특히 우기인 7~8월에는 변질되기 쉬우니 받으신 후 가능한 서늘하고 햇볕이 들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다가 해가 뜨는 날 밖에 한번 말리십시오.

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가공해서 빨리 드시는 것입니다.
산소 투과를 최대한 막아 신선하게 보관하는 진공포장법으로도 부패방지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고룻가루는 햇빛을 보면 금방 변색되므로 완전히 밀봉하여 냉장보관하십시오.
신토불이
고객센터
일반 : 054)682-8422
휴대폰 : 010-3536-8421
업무 : 09:00~18:00
점심 : 12:00~13:00
상품문의 : 전화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.
무통장입금 계좌안내
농협 713036-52-072292
예금주 : 김광현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